본문 바로가기

직접구매한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얼 후기

아무거나 리뷰 by 백약알기 2019. 2. 23.
728x90
728x90

그 유명한 에스티로더 갈색병
내가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한데에는 이유가 있다
수영을 한 뒤 피부가 미친듯이 뒤집어지는 것이었다
요즘 건조해서 그런지 안그래도 화장을하면
각질+건선??같은 것이 계속 도드라져 너무나 스트레스였는데
수영을 하고나니
얼굴이 버어얼겋게 달아올라 딱지가 생겨버린것이었다
나 스스로 수분감이 부족해서라고 판단 수분크림을 바꿔볼까 생각했지만
피부가 회복되지 않아서지않을까란 생각에
밤에 바르는 앰플로 유명한 에스티로더 갈색병을 구매하였다


질감은 보통의 앰플과는 약간 다르다
앰플을 떨어뜨리면 뭔가 입자가 있는 듯한 느낌으로 살짝 까슬할 수 있다
그래서 톡톡톡!!
손으로 쳐서 흡수시켰다
평소의 나는 아무렇게나 쳐발쳐발하는 스타일이기때문에 톡톡톡 쳐서 바르는 것은 굉장히 공을 들이는일....
여자맞나 나?

암튼 그렇게 톡톡 바른뒤
수분크림을 발라주고

나이트세럼이엇지만 아침에도 발라주었다
극 지성인 나는
아침에는 유분감있는 로션을 바르지 못하는데
세럼이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번들거리지도 않았다 유분감이 거의 없다
그래서 이 세럼을 바르면 수분크림도 꼭 발라주어야한다

수분감이 충전되는 느낌은 없는데 피부는 왜 좋아지는 것일까

여하튼 아침에도 발르고 하니,
얼굴이 발갛게 달아오르는 듯한 화한 느낌은 사라졌고
딱지또한 떨어졌다
특히나 눈 쪽의 타는듯한 열감이 심했는데
같이 샘플로 따라온 에스티로더 아이크림의 효과이듯도 한데...

아이크림+갈색병의 조화가 피부를 다시 재생시켰다
다음달 월급을 받으면 에스티로더 아이크림이다!!

에스티로더 갈색병의 유명세가 그냥 유명한게 아니라는 것을 느꼈다
한 3주 정도 사용한 것같은데 아까워서 많이 안바르는 것도 있지만
아직 많이 남았다

면세점에서 사면 가격도 괜찮아서 가격대비 용량과 성능을 생각하면 그리 사악한 것 같지도 않다
바르고 피부만 좋아진다면야
뭐가 문제일까ㅎㅎㅎ
앞으로 한달동안 또 더 사용해보아야겠다

꿀피부되나??ㅋㅋㅋ
3주 사용한 나의 느낌은 다음에도 사용하여야겠다이다
만족도가 높다

요즘 피부가 걱정이신 분들이라면
자기전에 에스티로더 갈색병을 바르고 주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역시 화장품은 비싼값을 한다
728x90
728x90

댓글